영화

스몰빌 히어로미드 톰 웰링 멋진마무리

상식이통 2020. 8. 25. 15:33
728x90

 

혹시 스몰빌이라는 히어로미드를 아시나요? ^^

 

많은 분들이 아시겠지만.

수퍼맨의 사춘기 어린시절부터 청년에 이르기까지의

모습을 재조명한 드라마입니다

 

 

시즌1부터 시즌10까지.

거의 1년에 시즌 하나였으니

십 년이나 한 장수프로그램

 

 

 

슈퍼맨 리턴즈가 나왔을당시

넘 빠져있어서

찾아보니. ?

스몰빌이라는 히어로미드 가 눈에 보였습니다

물론 그 동안 드라마로 만들어졌던 수많은

 

수퍼맨시리즈가 있었지만요.

일부 수..맨 팬들로보터는 여러가지

 

이유(?)로 외면 당하기도 했었지만.

개인적인 이유로서는 맘에 들어서

틈날때마다 보게되었는데.

결국은 이번주에 완결까지 다 보았네요

 

여기나오는 남 여 주인공들 대부분이

시즌을 거의 같이 했기에

미드 스몰빌과 함께 컷다고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저도 어느정도 애정이..

 

 

 

특히 로이스 레인..^^

사진보다 드..마에서는 훨씬 멋집니다

이 분의 경우 역대 슈'퍼맨영화 드'라마 합쳐서

제일 어울리는 여주인공이 아니었나 싶네요

(개인적 의견입니다 ^^)

 

 

크리스터퍼 리브 님.

슈퍼맨 주인공이었으나 낭마사고로 돌아가시기전까지

휠체어를 의지했는데.

스몰빌에서도 깜짝출연을 해주셨습니다

 

 

스몰빌은 말 그대로 스몰빌이라는 작은 마을에

..맨이 사춘기를 겪으면서

진정한 영웅을 만들어가는.

그 안에 내적인 갈등과 어떻게

 

 

 

사람들의 영웅이 되가는 것인지를

조명한 히어로미드 입니다.

주인공인 톰 웰링 분 안정된 연기로 참 잘하셨지요

어떤 팬층에서는 슈''맨이 리메이크 된다고 했을때

톰 웰링 분이 나오기를 많이 바랬다고도 합니다

 

시즌이 지나가면서 어떻게 저스티스리그가 만들어지는

지도 보여주었던.. (결국 배트맨은 안나왔네요 ㅎㅎ)

항상 시즌 가장 마지막과 새로운 시즌 1화는

깜짝놀랄 특수효과로 기대치를 업시키는데

매시즌마다 그랬었답니다

 

항상 팬분들은 도대체 언제 슈''맨복장을 하고

언제한번 하늘을 나는거냐!!

고 외쳤는데..

(물론 시즌 중간에 몇 번 날기는 합니다 ^^;;)

결국은 마지막 시즌10에서 가장 마지막회에

복장을 입고 날아주시네요 ^^;;

 

톰 웰링 분이 스몰빌 계약을 할 당시에

조건이 슈..맨 옷을 입지않는것과

하늘을 날지 않는 것이

계약조건이었다는 말도 있었는데..

저는 잘 모르니 믿거나 말거나 입니다 ^^

(게다가 그 장엄한 음악까지 ㅎㅎ)

암튼 장장 시즌10까지 다 본 제가 더 대단하다는..

(그 유명한 CSI도 시즌 9에서 도저히 못버티고 멈추었는데 )

 

지극히 개인적인 스몰빌의 숟가락점수는

세개 입니다

거의 6-7년을 보게된

제 추억속의 미드이기에 그렇습니다 ^^

행복한 하루되세요!!

728x90